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에 새롭게 나타날 광고단위 관리방식

반응형
많은 분들이 공식블로그를 통해 아시겠지만..아직 애드센스관리자 페이지에는 나타나지 않은 ..이번에 새롭게 생기게 될 광고단위를 관리방식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혹시나 계실것 같아 간략하게(?) 알립니다~
이는 우리가 광고를 게시한 후, 다른 크기나 색상으로 교체를 하고자 할때, 이제까지는 수동으로 직접 광고코드를 생성해서 html에 적용을 시켰는데, 이제는 그러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는 애드센스 공식 블로그에 올라와 있는 글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애드센스 계정에서 손쉽게 광고 단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앞으로 몇 주 안에 공개될 이 기능을 미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광고 단위 관리 기능은 여러분이 콘텐츠용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생성할 때마다 색상이나 채널과 같은 광고단위 속성을 저장하고, 이후 애드센스 계정에서 설정 내용을 업데이트 함으로써 광고 단위를 변화시킬 수 있게됩니다. 이제 광고 단위를 수정하기 위해 게재했던 모든 페이지의 광고 코드를 수동으로 교체할 필요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단 몇번의 클릭으로 가령 300X250 중간 사각형의 모서리를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새 기능을 통해 보다 빠르고 손쉽게 광고 단위를 최적화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이 기능은 아직 모든 게시자에게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기능의 적용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며, 이후 또 다른 게시글을 통해 기능을 사용하는 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할 것입니다. '애드센스 설정' 텝에 다음과 같이 "광고 관리하기" 페이지가 나타나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뜻입니다.


2007년 10월 26일 금요일 위치 오전 11:05
사이트 하나를 운영하는 분들은 그다지 필요성을 크게 못느끼겠으나..사이트 수십개..블로그 수십개를 운영하는 분들에게는 아마 희소식이 아닐까..생각합니다..수정이 필요할때 마다 관리자 로그인에..광고 코드찾고..
이젠 편하게 합시다~

그런데...아직은 안생겼다는것입니다..곧 생기길 기다려 봅니다....

...
....전자송금은 언제 생길려나~
반응형